본문 바로가기

Drama/못난이주의보

KingKong썰_못난이주의보 30회 미리보기♬

 

우리에게는 월요병이 사라지고 주말병이 생겼으니 다음주 월요일까지 또 이들이 보고싶어 어떻게 참아내죠ㅜㅜ 하지만 30회 예고편 분석해보며 주말 또 참아보죠~ ㅋㅋㅋㅋ

 

 

자~ 오늘 마지막은 이렇게 끝이 났습니다. 우리 도희 걱정도 많은 여자죠 참... 거기다가 나쁜손.... 맨날 준수 가슴에 손이나 올리고....... 무튼 오늘 마지막 예고 1분의 임펙트가 오늘은 참강했죠??

 

 

나쁜놈이 되볼생각이라며..... 게임을 해볼생각이라고 하는데.... 준수의 표정이....헐..... 말투가.....헐.... 자기 자신에게 찾아온 마지막 사랑일지 모른다고 받을수 있을만큼 받고 사랑할수 있을만큼 사랑한다고 하는데....... 게임인 이유가.... 자기를 개자식이라고 할 패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슬픔 벌써ㅜ 우리 준수 표정 왜저럼?? 안됨 ㅜㅜㅜ 힐링이 되어라 주말동안ㅜ

 

 

무튼 본격적으로 둘의 사랑이야기가 그려질꺼 같아요. 도희에 표정이 정말 행복하게 나오더라구요. 하지만 우리 준수..... 무슨생각일지.... 궁금해지고 무섭네요 ㅜ

 

 

그리고 이둘의 관계는 어떻게 될까요?? 우리 주영이가 울고 있는데 아마도 또 현석이가 상처를

주는 말을 했겟죠:?? 오늘 보았듯이 이제 주영이도 마음을 열어 갈려는 듯하니 아마도 상처주는

말에 눈물을 흘리지 않았을까? 하고 조심스럽게 예상 해봅니다.

 

마지막에 우리 준수 도희를 안고 울고 있는데 왜 우는 걸까요??ㅜ

 

아아아아아아아 주말 진짜 제대로 병걸려 있게네요ㅜㅜ

못난이 주의보병 ㅜㅜ 여러분도 그러시겠죠???ㅜㅜ

무튼 우리 모두 힘든 주말 푹~~~~ 쉬면서 기달려보자구요~~~~ㅋㅋㅋ

 궁금해도 모두들 참구여~~ㅋㅋㅋㅋ 그럼 월요일에 다시 만납시다~~ 꾸벅(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