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못난이주의보

KingKong썰_못난이주의보 31회 미리보기♬

 

오늘의 이야기는 심심하게 끝난게 사실인데요 하지만 드라마의 전개상 오늘은 잠시 이야기를 정리하는 회였습니다 회차상으로도 그러할 시기였지요 이제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시작이 되겠군요 그럼 31회 예고 보실까요??ㅋㅋㅋ 

 

 

우리 주영이는 자기가 정말 쓰러뜨릴수없는 쌘상대를 만난거면 어떡한거냐며 엄마앞에서 또 눈물을 보입니다 하지만 분명 엄마에게 꾸지람이나 듣겟죠 .... 그런 소리할때가 아니라며....... 할아버지 올때까지 어떻게 해서든 도희보다 빨리 움직여야 한다며 타이르겠지요 ㅋㅋㅋ

그나저나 우리 순재할아버지 왜 안올까요 진짜 ㅋㅋㅋㅋㅋㅋ

 

 

우리 아저씨는 걱정을 많이 합니다 너 너무 많이 흔들리고 있는거 같다고 위태위태해 보인다고 말입니다 조만간 이변이 알게 된다면 분명 새엄마와의 재회, 준수의 10년의 사건, 모든것이 드러남을 아저씨는 복선으로 미리 깔아 주고 계신거 같죠?? 

 

 

하지만 우리 준수 또한 난 동생들도 배신했던 놈이라며 걱정 하지 말라고 합니다. 그누구에게도 모든걸 거는 놈은 못된다구요 하지만.... 우리 준수 공남매들한테는 모든것을 다 걸고 있는거 아니었나요??? 음...... 무튼 내일도 궁금해집니다 ㅋㅋㅋㅋㅋ

우리 시청자소감도 나오더라구요 오늘은 ㅋㅋㅋ 사실 드라마에거 이런거 잘 안틀어주는데 ㅋㅋㅋ

무튼 오늘도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그럼 우리 모두 내일을 기달리며 또 좋은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