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못난이주의보

KingKong썰_못난이주의보 29회 미리보기♬

 

흑흑 ㅜㅜ 오늘은 한.중 정상회담으로 인하여 못난이 주의보가 하지 않았어요ㅜㅜ

그래서 오늘은 힘도 없고 운동도 안할랍니다.......

 

하지만 또 퇴근길에 기분좋은 기사가 하나 올라왔네요~!!!ㅋㅋㅋ

바로바로~!!!!!! 짜잔!!!

 

 

역시 울님들 기사에서 보이듯이 못난이주의보를 홍보하는 응원청원이 올라오면서 많은 네티즌들이 파도처럼 동참하고 있다는 기사들이지요?ㅋㅋㅋㅋ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ㅋㅋㅋㅋ

 

 

 

사실 많은 숫자의 응원은 아니지만 응원의 숫자가 차차 늘어나길 소망합니다~~

오늘은 비록 못난이 주의보가 결방을 하였지만 우리 내일을 기달리자나구요 모두들 예고 보셨듯이

오늘은 정말 기대했던 내용이었지요??ㅋㅋㅋ 그럼 29회 간략한 예고 보실까요~??

 

 

28회 마지막 장명과 이어지는 장면이죠. 우리 나도희가 공준수에게 자기자기 연발하며 애교를

피지요. 요즘 강소라 미모가 나날이 이뻐지죠?? 살도 많이 빼서 각선미며 몸매도 좋아지고 있어요보는이로써 그저 흐믓하기만하다는..쿠헬헬

 

 .

무튼 이제 주변인물들에게도 점점 공준수에 존대가 밝혀질꺼 같아요. 우리 강철수도 너희남매게 나에게 말못한 일있는 있는거지? 라며, 형이있단 소리는 하지 않았자나 라며, 공현석에게 질문을

하더라구요 점점 주변인물들에게도 드라마의 흐름상 밝혀질때가 온것이지요.

 

 

그러면서 우리 아저씨는 도희에게 지금 도희의 새엄마인 유정연(윤손하)의 존재를 말해주죠 물론 자신의 새엄마가 그여자라는 것은 모르겠지만요. 그것또한 내일 보면 알게 되겠지요???ㅋㅋ

 

 

그러면서 마지막은 우리 나도희 또 공준수에 가슴에 손을 올리고 "아직도 여기가 아파요?" 라하며

예고가 끝나는데 예상하기로는 아마도 그전의 여인때문에 그런줄알고 나도희가 그런 말을 했겠죠?

그전의 일들은 아직은 밣혀질 시점이 아니니 ㅋㅋㅋ 아 너무 궁금했는데 한나라의 정상님들의 대화도 중요하니 오늘은.......ㅜㅜ 

 

무튼 우리 모두 내일 또 공남매와 나도희를 기달리며

하루 화이팅해보자구요^^* 쿠헬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