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내 머릿속에 남을 드라마 BEST21 - 사랑의 불시착

참으로 행복했습니다

오랜만에 참 잼있는 드라마가 끝이 났습니다.

현빈과 손예진의 케미가 꽤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저만의 생각이 아니겠죠

 

마지막회의 시청률은 20%를 넘었습니다.

수치상으로는 도깨비를 다 물리쳤다고 하네요

 

음 근데 사실 작품성은 도깨비에 못미친다고 생각이 듭니다

 

사실 북한의 군인 장교와 대한민국의 제벌2세... 음

말도 안되죠

그래도 너무 재미있게 본 작품이네요

 

 

 

다들 보여주고 싶지만 하나하나 사진첨부는 힘든일이기에 

인물관계도를 첨부합니다 ㅎㅎ

조연 주연 할꺼 없이 다들 연기도 좋았습니다

저도 한동안 북한 말투 맨날 따라하고 다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