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새 금토드라마 나의나라-줄거리, 주연, 몇부작

오랜만에 선 굵은 사극하나를 만났다

주인공들의 연기또한 아주 맘에 든다

1화를 시작해도 흥미가 생기지 않으면 자연히 보지 않게 되는것이 정답이다

하지만 나의나라는 1화를 끝남과 동시에 2화가 기다려 졌다

그리고 그 기다림을 저버리지 않는 재미를 주고 있다

 

JTBC 나의나라 포스터

처음으로 사극에 도전하는 양세종과 우도환의 매력이 너무나도드라 진다

가볍지많은 않은 내용이지만 탁월한 캐스팅이었다고 생각한다

3주연의 포스터를 보면 각 캐릭터의 설명을 확실히 느낄수 있다

 

나의나라 - 우도환, 서현, 양세종

 

나의 나라 줄거리는 

'고려 말 조선 초를 배경으로 각자의 신념이 말하는 '나의 나라'를 두고

서로에게 칼끝을 겨누며 권력과 수호에 관한 욕망을 폭발적으로 그려낸 액션 사극'

이라고 말하고 있다

 

배우들의 무술 연기가 매우 자연스럽다

꽤나 고생을 했을듯 싶다

이방언의 장혁의 사극연기는 항상 비슷한 느낌이이란 생각이지만

이번 작품은 뭔가 다른 느낌이 있는듯 하다 

일단 장혁의 연기를 좋아하기에 나는 맘에 드는 입장이다.

 

이외에 조연들의 조합도 나름 참신하고 좋다.

이제 8회가 끝이 났다

종영까지 절반을 남긴상황이다

16부작이라 아쉬음이 클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