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day daily

가성비 갑! 이노스 43인치 TV~!! - 구매후기

 

저번 TV리뷰다음으로 오랜만에 새로운 TV를 리뷰하게 돠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TV는 이노스에 43인치 FULL HD TV입니다!!

 

 

생각보다 또 커서 놀랐네요 ㅋㅋ

같은 사이즈지만 이번에는 원룸에 놓는 거였어서 더 큰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

TV도 평수에 맞는 사이즈가 있습니다. 그래도 좀과하지 않나 싶지만 원룸이 작은 사이즈가 아니여서

설치하고 보니 과하게 크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ㅎㅎ

 

각나라 언어로 위험을 알리는 문고도 꼼꼼하게 적노 놓으셨군요 ㅎㅎ

 

 

자 드디어 박스를 개봉하였습니다.

기본 구성품은 생각보다 단촐합니다. 뭐 이거 이외에 들어있을것도 없기는 합니다.

 

 

 

다리를 연결하고 간단한게 단자들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핸드폰과 연결할수 있는 MHL단자까지 포함해서 HDML단자도 3개에 충분히 있네요

저희같은 경우에는 원룸에 동축케이블이 나와있어서 먼저 이것을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잘나온다면 굳이 IPTV는 연결하지 않을 생각이었거든요~

 

 

그리고 연결과 동시에 바로 채널검색을 시작합니다~

IPTV와 다르게 동축은 채널신호를 잡아야 하기 때문에 자동채널검색을 통해서

각 채널을신호를 잡아줘야 합니다

그래야만 TV시청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드디어 뙇!!!

와~ 본가에 있는 IPTV와 비교해도 요즘 케이블 모두 FHD지원이라 전혀 화질저하 없이 깔끔합니다

역시 대한민국 대단한나라죠 한번더 놀랐습니다

그래서 저는 과감히 IPTV는 설치 하지 않기로 하였습니다~

그래도 너무 잘나오니 말이죠 ㅋㅋ

 

영상도 같이 첨부합니다~

보시면 전혀 화질저하나 오디오의 잡음 등 IPTV와 구별 안간다는게 바로 보이실겁니다~

 

오랜만에 TV또 구입했는데 오래오래 잘 사용해야겠네요~~

아 그리고 이 포스팅은 한달정도 사용하고 남깁니다~ 아직까지 별다른 문제 없이

아주아주 잘 시청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