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내 머릿속에 남을 드라마 BEST3 - 뿌리깊은 나무

오늘 내가 또 쓸 드라마는 이정명소설원작의

뿌리깊은 나무이다

바람의 화원과 같은 작가이며 비슷한 느낌의 드라마였다



요즘 한창 비밀의 문에서 열연중인 한석규 한석규의 세종대왕역은 그냥 갑이었다고 본다

또한 타짜2로 또다른 이미지를 보여준 신세경또한 연기는 모르겠고

이뻣다 너무 이뻣다


내가 이드라마를 본것은 군대에 있을때 이다

드라마가 하는 날에는 간부 몰래 본방사수를 위해 목숨을 걸었었다


군대 안에있을 때 인대도 이제 뿌나 끝나면 무슨 낙으로 군생활하냐며 한탄하던 것이 생각이 나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