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2014년 9월 개봉영화, 9월 최신영화, 9월 신작영화!!! - 스텝업 올인, 루시, 두근두근 내 인생, 타짜, 툼스톤, 마녀, 원컷 - 어느 친절한 살인자의 기록



2014년 9월 개봉영화 정보입니다.

간단히 출연배우들과 장르, 내용에 대해 파악하기 쉽게 정리합니다.



스텝업 올인

개요 : 드라마, 멜로/애정/로맨스  미국  111분  2014.09.03 개봉

감독: 트리시 시에

출연 : 라이언 구즈먼(숀), 브리아나 에비건(앤디), 애덤 G.세바니(무스), 알리슨 스토너(카미유), 이자벨라 미코(알렉사) 등 



줄거리

플래시몹으로 유튜브를 강타하며 부푼 야망을 안고 LA로 진출한 션과 크루들, 하지만 높은 할리우드 벽에 부딪혀 팀은 뿔뿔이 흩어지고 꿈은 물거품이 되고 만다. 
  
 홀로 방황하던 션은 천금같은 기회인 세계 최고의 쇼 배틀 '더 보텍스'가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오랜 친구이자 환상의 파트너 무스를 찾아가 우승을 위해 의기투합한다. 
  
 파워풀한 스트릿 댄스의 일인자 앤디를 비롯해 로보팅 고수, 비보이 챔피언 등 개성 넘치는 실력파 댄서들과 함께 새로운 팀‘엘레멘트릭스’를 결성해 대회에 출전한다. 
  
 하지만 라스베가스에서 그들을 기다리는것은 강력한 우승후보 '그림 나이츠'와 과거 절친이자 팀 동료가 이끈 '더 몹', 이제 남은 것은 치열한 댄스 배틀 뿐이다. 
  
 인생을 바꿀 단 한번의 기회! 
 꿈, 사랑, 열정, 젊음의 전부를 올인하라!




루시

개요 : 액션  미국 ,프랑스 90분  2014.09.03 개봉

감독: 륏 베송

출연 : 스칼렛 요한슨(루시), 모건 프리먼(노먼), 최민식(미스터 장), 애널리 팁튼, 아미르 웨이키드, 메이슨 리 등



줄거리


10%, 인간의 평균 뇌사용량 
 24%, 신체의 완벽한 통제 
 40%, 모든 상황의 제어 가능 
 62%, 타인의 행동을 컨트롤 
 100%, 한계를 뛰어넘는 액션의 진화가 시작된다! 
  

 평범한 삶을 살던 여자 루시(스칼렛 요한슨)는 어느 날 지하세계에서 극악무도하기로 유명한 미스터 장(최민식)에게 납치되어, 몸 속에 강력한 합성 약물을 넣은 채 강제로 운반하게 된다. 다른 운반책들과 같이 끌려가던 루시는 갑작스런 외부의 충격으로 인해 몸 속 약물이 체내로 퍼지게 되면서, 그녀 안의 모든 감각이 깨어나기 시작하는데… 




두근두근 내 인생

개요 : 드라마  한국  117분  2014.09.03 개봉

감독: 이재용

출연 : 강동원(대수), 송혜교(미라), 조성목(아름) 등

줄거리


얼굴은 80살, 마음은 16살 소년
“우리 아이는 세상에서 가장 특별합니다"

한 때 헛발 왕자로 불리던 태권도 유망주 ‘대수’와 아이돌을 꿈꾸던 당찬 성격의 ‘미라’. 
 하지만 17살에 아이를 가져 불과 서른 셋의 나이에 16살 아들 ‘아름’이의 부모가 되어 있다. 
 남들보다 빨리 늙는 선천성 조로증인 아름이의 신체 나이는 여든 살. 
 어리고 철없는 부모지만 대수와 미라는 아름이와 씩씩하고 밝게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그들의 사연이 세상에 알려지고, 
 하루하루 늙어가는 것이 전부였던 아름이에게 두근거리는 일들이 생기기 시작하는데... 
  
 세상에서 가장 늙은 아들과 가장 어린 부모 
 그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타짜 신의 손

개요 : 드라마  한국  2014.09.03 개봉

감독: 강형철

출연 : 최승현(함대길), 신세경(허미나), 곽도원(장동식), 이하늬(우사장), 유해진(고광렬), 김윤석(아귀),  이경영(꼬장), 김인권(허광철) 등


줄거리


화투판엔 영원한 친구도, 영원한 원수도 없다!

삼촌 ‘고니’를 닮아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손재주와 승부욕을 보이던 ‘대길’(최승현 분)은 고향을 떠나 서울 강남의 하우스에서 ‘타짜’로 화려하게 데뷔하지만, 한 순간에 모든 것을 잃고 우연히 ‘고니’의 파트너였던 ‘고광렬’(유해진 분)을 만난다. ‘고광렬’과 함께 전국을 유랑하던 ‘대길’은 절대 악의 사채업자 ‘장동식’(곽도원 분)은 물론, 전설의 타짜 ‘아귀’(김윤석 분)까지 ‘타짜’들과 목숨줄이 오가는 한 판 승부를 벌이는데…




툼스톤

개요 : 액션, 범죄, 드라마, 미스터리, 스릴러  미국  2014.09.18 개봉

감독: 스콧 프랭크

출연 : 리안 니슨(맷), 보이드 홀브룩, 댄 스티븐스, 휘트니 에이블 등


줄거리


오늘, 새 의뢰인이 찾아왔다!

과거의 실수로 인해 가족도 없이 혼자 지내는 전직 형사 맷(리암 니슨)에게 어느 날, 한 남자가 찾아왔다. 
 살해당한 아내의 복수해달라는 의뢰를 거절하려던 맷은 납치범이 제시한 금액의 40%를 보내자 아내의 신체 중 40%만 돌려보냈다는 잔혹한 범행 행각을 전해 듣고 의뢰를 수락하고 만다. 
  
 사건을 조사하던 맷은 3개월 전 발생한 유사 범죄를 알게 되고 살해된 시신이 버려졌던 무덤 근처에서 수상한 남자 루건과 마주친다. 루건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맷은 연쇄납치살인사건의 희생자들의 긴밀한 공통점을 발견하고 사건을 둘러싼 충격적인 음모와 진실에 점차 가까워 지는데… 
  
 빈틈없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한 치밀한 추격이 시작된다!




마녀

개요 : 공포, 스럴러  한국  2014.09.11 개봉

감독: 유영선

출연 : 박주희(세영), 나수윤(이선), 이미소(세민), 강기화(민주) 등


줄거리


"오늘 밤 8시까지 마감 못하면 손가락 하나 자를 수 있어?"

평소와 다름 없던 사무실, 깐깐한 팀장 ‘이선’은 신입 사원 ‘세영’의 보고서를 보고 홧김에 손가락 하나를 건 내기를 한다. 당돌한 ‘세영’은 ‘이선’에게도 손가락을 걸라고 제안하고, 덜컥 내기를 수락한 ‘이선’은 오피스 내 떠도는 ‘세영’의 무서운 소문을 듣고 오싹함을 느낀다. 마침내 마감 시간이 다가오고, 제 때 일을 마친 ‘세영’은 한 손에 서류를, 다른 한 손에 가위를 든 채 ‘이선’과 마주한다. 
  
 그 날 이후, ‘이선’은 괴기스러운 ‘세영’의 태도와 갑작스런 남자친구의 연락두절에 의구심을 품고 그녀의 정체를 쫓기 시작하는데… 
  
 “사람들이 절 뭐라고 부르는지 아세요? 마녀래요.”




원컷 - 어느 친절한 살인자의 기록

개요 : 공포  한국  2014.09.11 개봉

감독: 시라이시 코지

출연 : 연제욱(상준), 김꽃비(소연), 아오이 츠카사(츠카사), 요네무라 료타로 등


줄거리


살고 싶다면 카메라를 멈추지마!
연쇄살인범의 살인현장 독점 취재.. 지금 눈 앞의 상황은 모두 현실이다!

사회고발 전문 저널리스트 소연은 연쇄살인범으로부터 자신의 살인현장을 독점취재 해달라는 전화를 받는다. 제안을 받아들이고 범인의 은신처로 향한 소연에게 연쇄살인범은 카메라를 멈출 경우 죽이겠다고 협박하고, 이내 현장은 칼부림의 아비규환으로 바뀌고 만다. 
 이를 막으려던 소연마저 본의 아니게 살인을 저지르게 되는데..! 
  

 충격적인 테잎 속 숨겨진 이야기가 재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