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2014년 1월의 개봉영화, 1월 최신영화, 1월 신작영화!!! - 겨울왕국,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 살인자, 수상한 그녀, 올드보이, 가면라이더 VS 파워레인저, 플랜맨, 피끓는 청춘

 

 

11월 개봉영회 정보입니다.

간단히 출연배우들과 장르, 내용에 대해 파악하기 쉽게 정리합니다.

 

개요 :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가족, 판타지, 뮤지컬  미국  108분 2014. 01. 16

감독 : 크리스 벅, 제니퍼 리

출연 : 크리스틴 벨(안나), 조시게드(올라프)

 

줄거리

영원히 얼어붙은 세상을 녹일 훈녀자매가 온다!
세상에서 서로가 최고의 친구였던 두 자매 ‘엘사’와 ‘안나’.
하지만 언니 ‘엘사’에게는 하나뿐인 동생에게조차 말 못할 신비로운 비밀이 있다.
‘엘사’가 여왕이 되던 날, 온 세상은 영원한 겨울에 휩싸이고 만다.
얼어버린 왕국의 저주를 풀 유일한 힘을 가진 훈훈한 자매의 위험천만한 모험이 시작되는데……

 

개요 : 코미디, 범죄, 드라마  미국  165분  2014. 01. 09

감독 : 마틴 스콜세지

출연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조나힐, 매튜 맥커너히, 카일 챈들러

 

줄거리

세상을 발칵 뒤집은 희대의 사기극!
최고들이 만들어낸 거짓말 같은 실화!
화려한 언변, 수려한 외모, 명석한 두뇌를 지닌 조단 벨포트(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주가 조작으로 월스트리트 최고의 억만장자가 된다.
주체할 수 없이 많은 돈을 손에 쥔 그는 술과 파티, 여자에게 아낌 없이 쏟아 붓고, 급기야 FBI의 표적이 되는데…
인생은 한 방! 제대로 사기치고 화끈하게 즐겨라!

 

개요 : 스릴러  한국  2014. 01. 16

감독 : 이기욱

출연 : 마동석, 안도규, 김현수

 

줄거리

<살인자>는 정체를 숨기고 조용히 살아가던 살인마 앞에 자신의 정체를 아는 유일한 소녀가 나타나고, 그로 인해 그의 살인 본능이 깨어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충격 스릴러.

 

개요 : 코미디, 드라마  한국  2014. 01. 23

감독 : 황동혁

출연 : 심은경, 나문희, 박인환, 성동일, 이진욱, 김현숙, 김슬기

 

줄거리

스무살 꽃처녀가 된 칠순 할매의 빛나는 전성기가 시작된다!

아들 자랑이 유일한 낙인 욕쟁이 칠순 할매 오말순(나문희分)은 어느 날, 가족들이 자신을 요양원으로 독립(?)시키려 한다는 청천벽력 같은 사실을 알게 된다. 뒤숭숭한 마음을 안고 밤길을 방황하던 할매 말순은 오묘한 불빛에 이끌려 ‘청춘 사진관’으로 들어간다. 난생 처음 곱게 꽃단장을 하고 영정사진을 찍고 나오는 길, 그녀는 버스 차창 밖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한다. 오드리 헵번처럼 뽀얀 피부, 날렵한 몸매... 주름진 할매에서 탱탱한 꽃처녀의 몸으로 돌아간 것! 아무도 알아보지 못하는 자신의 젊은 모습에 그녀는 스무살 ‘오두리’가 되어 빛나는 전성기를 즐겨 보기로 마음 먹는데...
2014년 새해,
대한민국에 웃음 보따리를 안겨줄 <수상한 그녀>가 온다!

 

개요 : 액션, 스릴러  미국  104분  2014. 01. 16

감독 : 스파이크 리

출연 : 조슈 브롤린, 샬토 코플리, 엘리자베스 올슨, 사무엘L. 잭슨

 

줄거리

이유를 알 수 없는 20년의 감금, 놈을 제거하기 위한 사상 최악의 위험한 거래가 시작된다!

광고회사 간부였던 '조 두셋'은 정체를 알 수 없는 자들에게 납치, 이유도 모른 채 20년째 감금된다.
자신을 이렇게 만든 자들에 대한 복수로 지옥 같은 나날을 견디던 그는 드디어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되고 복수를 위해 놈을 찾아 나선다.
그러던 어느 날 범인은 그에게 거래를 제안하고, '조 두셋'은 사랑하는 딸을 찾고 놈을 없앨 수 있는 위험한 게임을 시작하게 되는데...

 

개요 : 액션, SF  일본  89분  2014. 01. 23

감독 : 카네다 오사무

출연 : 이노우에 마사히로, 오자와 료타, 아키야마 리나, 이시마루 켄지로

 

 

개요 : 코미디  한국  2014. 01. 09

감독 : 성시흡

출연 : 정재영, 한지민, 장광, 김지영, 차예련, 유승목

 

줄거리

"전 모든 일에 계획을 세우고 알람을 맞춥니다. 그게 이상한가요? 성실한거지."
6:00 기상, 밤새 흐트러진 침구 다림질. 6:35 샤워, 드라이기로 욕실 물기 제거. 8:00 옷 입기, 8:30 출근, 8:42 횡단보도 건너기... 예측불가능하고 무질서하며 세균 투성이인 이 세상에서, 정석(정재영)은 모든 일에 알람을 맞추고 계획대로 사는 평화로운 삶을 추구한다.

"아저씨 내가 도와줘요? 나 그 언니랑 엄청 친한데."
자신과 똑닮은 그녀(차예련)와 운명적인 짝사랑에 빠진 정석. 그러나 그녀는 정석의 계획적인 면이 싫다며 거절하고, 의사는 충격에 빠진 정석에게 변화를 권유한다. 짝사랑을 포기할 수 없는 정석은 평생 처음으로 '무계획적인 삶'을 결심하고, 그녀의 후배 소정(한지민)의 도움을 받기로 한다.

"이름을 알게 된지 37시간하고 13분 만에, 그런 황당한 제안은 처음 들어봤습니다!"
자유분방하고 즉흥적인 소정은 하루 만에 정석의 인생을 뒤집어 놓는다. 급기야 출근 8년 7개월 26일 만에 처음으로 지각을 한 정석. 알람 없는 그의 인생은 순식간에 꼬여 가지만, 웬일인지 정석의 주변인들은 환호성을 보낸다. 급기야 소정은 정석은 상상도 못했던 이상한(?) 제안을 하는데...

 

개요 : 코미디, 드라마  한국  2014. 01

감독 : 이연우

출연 : 박보영, 이종석, 이세영, 김영광, 박정민, 권해효, 라미란, 김희원

 

줄거리

청춘은 원래 뜨겁고 힘이 남아돈다! 1982년 충청도를 뒤흔든 전설의 대박 사건!

‘영숙’(박보영)은 충청도를 접수한 여자 일진이지만, 홍성농고 전설의 카사노바 ‘중길’(이종석)을 바라보며 애만 태운다. 한편 홍성공고 싸움짱 ‘광식’(김영광)은 좀처럼 마음을 열지 않는 영숙이 야속하기만 한데, 서울 전학생 ‘소희’(이세영)의 등장이 이들 관계에 일대 파란을 일으킨다. 소희 꼬시기에 여념 없는 중길 때문에 속상한 영숙의 마음을 알아챈 광식은 급기야 소희에게 손길을 뻗친다. 이를 저지하기 위해 나선 중길을 지키기 위해 영숙은 눈 하나 꿈쩍 안하고 자신을 던지는 중대한 결심을 하는데…
1982년 충청도를 뒤흔든 불타는 농촌로맨스! 청춘의 운명을 뒤바꾼 뜨거운 드라마가 지금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