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2014년 2월의 개봉영화, 2월 최신영화, 2월 신작영화!!! - 또 하나의 약속, 신이 보낸 사람, 굳모닝 맨하탄, 프로즌 그라운드, 가부와 메이 이야기, 할리우드 폭로전, 관능의 법칙, 로보캅



2월 개봉영화 정보입니다.

간단히 출연배우들과 장르, 내용에 대해 파악하기 쉽게 정리합니다.


개요 : 드라마  한국  120분  2014.02.06개봉

감독 : 김태윤

출연 : 박철민(상구), 윤유선(정임), 김규리(난주) 등


줄거리

스무 살 여린 딸을 가슴에 묻어야 했던, 한 아버지의 인생을 건 재판이 시작된다!

택시기사 상구(박철민)는 단란한 가정을 꾸려가는 평범한 아버지다. 
 상구는 딸 윤미(박희정)가 대기업에 취직한 것이 너무 자랑스럽다. 한편으론 넉넉치 못한 형편 때문에 남들처럼 대학도 보내주지 못한 게 미안하다. 오히려 기특한 딸 윤미는 빨리 취직해서 아빠 차도 바꿔드리고 동생 공부까지 시키겠다며 밝게 웃는다. 
 그렇게 부푼 꿈을 안고 입사한 지 2년도 채 되지 않아 윤미는 큰 병을 얻어 집으로 돌아온다. 어린 나이에 가족 품을 떠났던 딸이 이렇게 돌아오자 상구는 가슴이 미어진다. 
 “왜 아프다고 말 안 했나?” 
 “좋은 회사 다닌다고 자랑한 게 누군데! 내 그만두면 아빠는 뭐가 되나!” 
 자랑스러워하던 회사에 들어간 윤미가 제대로 치료도 받을 수 없자, 힘없는 못난 아빠 상구는 상식 없는 이 세상이 믿겨지지 않는다. 상구는 차갑게 식은 윤미의 손을 잡고 약속한다. 아무것도 모르고 떠난 내 딸, 윤미의 이야기를 세상에 알리겠다고... 
 "아빠가... 꼭 약속 지킬게"



























개요 : 드라마  한국  112분  2014.02.13개봉


감독 : 김진무

  

출연 : 김인권(주철호), 홍경인(장우진) 등


줄거리

“목숨도, 믿음도 살아남아야 지킬 수 있는 거요.”

1급 정치범으로 아내와 함께 수용소에 끌려갔던 철호(김인권 분). 자신의 목숨은 건졌지만 아내를 잃고, 혼자 살아남은 것에 대한 죄의식을 떨쳐 내지 못한다. 2년 만에 고향 땅으로 돌아온 철호는 죽은 아내와의 마지막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마을 사람들을 데리고 남조선으로의 탈북을 결심한다. 하지만 탈북을 준비하던 중 철호는 1급 정치범으로 또 다시 고발당하게 되고, 자유를 찾아 탈북을 결심하게 된 마을 사람들 역시 국경경비대에 잡혀갈까 두려움에 떨게 된다. 설상 가상으로 마을 사람들을 원조 해주던 중국 선교사와의 연락도 두절되면서 준비해오던 탈북 계획에 차질이 생기게 되는데… 
 과연, 철호는 마을 사람들과 함께 자유를 찾아 탈북에 성공할 수 있을까?



개요 : 드라마, 코미디  인도  133분  2014.02.06개봉

감독 : 가우리 신드

출연 : 스리데비(샤시), 아달 후세인(사티쉬) 등


줄거리

“영어? 엄마도 할 수 있어!”

인도에서는 돈과 명성 그리고 영어실력이 사람을 판단하는 기준이 되곤 한다. 외모부터 요리실력까지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가정주부 샤시는 영어를 못한다는 이유 하나로 가족들에게 크고 작은 무시를 받으며 조금씩 소외감을 느낀다. 
 그러던 어느 날, 뉴욕에 사는 조카의 결혼 준비를 돕기 위해 나 홀로 미국으로 떠나게 된 샤시는 용기를 내어 가족들 아무도 모르게 영어학원을 찾아 간다. 그녀를 이해해주는 친구들과의 즐거운 영어수업은 영어울렁증 극복은 물론 엄마도 아내도 아닌 자기 자신을 위한 소중한 시간이 되는데… 
 영어 마스터를 코 앞에 둔 종강 1주일 전, 예정보다 일찍 가족들이 뉴욕에 들이닥치고 샤시는 가족들 몰래 학원 가기가 만만치 않다. 
 과연 샤시는 누구에게도 들키지 않고 무사히 영어 수업을 마칠 수 있을까?



개요 : 스릴러, 범죄  미국  90분  2014.02.06개봉

감독 : 스콧 워커

출연 : 니콜라스 케이지(잭), 존쿠삭(로버트), 하네사 허진스(신디) 등


줄거리

전세계를 충격에 빠뜨린 최악의 연쇄살인마 로버튼 한센! 그의 잔혹한 살인 게임이 지금 시작된다!

1983년, 알래스카의 얼어붙은 땅 위에서 잔혹하게 살해 당한 여자의 시체가 발견된다. 곧 은퇴를 앞두고 있던 베테랑 수사관 잭(니콜라스 케이지)은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여성들의 연이어 실종되던 것에 주목, 어쩌면 이 모든 것이 연쇄 살인일 수도 있다는 가능성을 재기한다. 그러나 이 모든 사건을 조용히 묻어버리려는 정부와 자극적인 기사로 이슈를 만들려고 하는 언론, 그리고 그 어떤 증거도 남기지 않는 완벽한 범인 사이에서 사건은 쉽게 진척을 이루지 못한다. 그러던 중 잭은 십대 후반의 매춘부 신디(바네사 허진스)가 로버트 한센(존 쿠삭)이라는 남자에게 성폭행 당한 것은 물론, 살해 위협까지 당했다고 신고했던 사실을 알게 된다. 성실하고 친절한 베이커리 주인으로 마을 주민 모두에게 좋은 평판을 이루고 있는 로버트. 하지만 잭은 그를 향한 의심을 지울 수 없고, 어떻게든 증거를 찾기 위한 치밀한 수사망을 펼치기 시작하는데...

 
 알래스카의 설원을 피로 물들이는 살인 게임은 과연 끝날 수 있을까?


개요 : 애니메이션, 가족, 코미디  일본  110분  2014.02.06 재개봉

감독 : 스기이 기사부로

출연 : 나카무라 시도, 나리미야 히로키 등


줄거리


어제는 음식! 오늘은 친구!? 늑대 가부와 염소 메이의 눈물 나게 군침 도는 ‘친구 되기’ 프로젝트!

어느 폭풍우 치던 밤, 오두막에 숨어있던 염소 ‘메이’는 다리를 다친 늑대 ‘가부’를 만나게 된다. 어두운 밤인데다가 코감기 때문에 서로의 정체(?)를 알 수 없던 둘은 대화를 나누면서 돈독한 정을 나누게 되고 다음 날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하며 아쉬운 작별을 한다. 
 그리고 다음 날, 오랜만에 잘 통하는 친구를 만났다는 기쁨에 부풀어 약속장소에 나간 ‘가부’와 ‘메이’는 서로의 정체를 알게 되고 깜짝 놀라게 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서로에게 마음을 열게 되는 ‘가부’와 ‘메이’. 그렇지만, 늑대의 주식인 염소를 눈앞에서 보고 있어야 하는 늑대 ‘가부’는 배고픔과 우정 사이에서 괴롭기만 하다. 
 비밀리에 우정을 쌓아가던 어느 날! 늑대들이 염소사냥을 나서고 ‘가부’는 ‘메이’를 지켜내지만, 결국 둘의 우정이 들통나고 만다. 늑대들의 규칙에 따라 사형을 선고 받는 ‘가부’, 같은 무리로부터 추방당할 위기에 놓인 ‘메이’. 벌을 피할 수 있는 유일한 조건은 각자 서로의 정보를 빼내는 것. 
  
 친구를 배신하지 않으면 무리에서 쫓겨나거나 목숨을 잃을 절대적 위기상황! 
 늑대 ‘가부’와 염소 ‘메이’는 과연 그들의 우정을 지켜낼 수 있을까? 
  
 제18회 동경국제영화제 특별초대작



개요 : 코미디, 드라마  미국  107분  2014.02.06개봉

감독 : 베리 레빈슨

출연 : 로버트 드 니로(벤), 브루스 윌리스(배우), 숀 펜(본인), 크리스틴 스튜어트(조), 캐서린 키너(루 타노우) 등


줄거리

할리우드에서 영화제작자로도 잘 나가는 로버트 드니로. 캐스팅 1위인 숀 펜이 출연한 영화를 제작하지만 엔딩장면으로 인해 시사회에서 차가운 혹평을 받는다. 투자사는 영화의 엔딩을 반드시 고칠 것을 강요하고, 감독은 작품이 망가져버린다는 이유로 고집을 부리고 있는 상황. 설상가상으로 새롭게 제작하는 영화 속 주인공 브루스 윌리스는 첫 촬영날, 설정에도 없던 덥수룩한 수염과 살찐 모습으로 나타나는데... 
  
 마성의 할리우드. 
 그 곳에서 펼쳐지는 그들의 뒷 이야기!



개요 : 드라마, 코미디  한국  108분  2014.02.13개봉

감독 : 권칠인

출연 : 엄정화(신혜), 문소리(미연), 조민수(해영), 이경영(성재), 이성민(재호), 이재윤(현승), 전혜진(수정) 등


줄거리

"우리가 우아한 맛은 있지!"

어린 남자와 만나는 골드미스 ‘신혜’ 
 당당하게 원하는 도발적인 주부 ‘미연’ 
 딸 몰래 연애하는 싱글맘 ‘해영’ 
  
 꽃보다 화려하게 만개하는 절정의 40대, 지금이 어느 때보다 제일 잘 나간다고 믿는 세 친구들! 
  
 나름의 상처와 고민을 안고 살아가지만 지금 이 순간 만큼은 뻔뻔하게 밝히고 화끈하게 즐기며 일도, 사랑도, 섹스도 뜨겁게 하고 싶은 그녀들의 솔직한 이야기



개요 : 액션, 범죄, SF, 스릴러  미국  121분  2014.02.13개봉

감독 : 호세 파딜라

출연 : 조엘 킨나만(알렉스 머피/로보캅), 사무엘 L. 잭슨(팻 노박), 개리 올드만(데넷 노튼 박사), 애비 코니쉬(클라라 머피), 제니퍼 엘(리즈 클라인) 등


줄거리

범죄와 무질서로 혼란에 빠진 도시. 
 좋은 아빠이자 실력 있는 경찰로 평범하게 살아가던 ‘알렉스 머피’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해 온 몸에 치명적 부상을 입는다. 
 로봇 테크놀로지의 기술을 가진 다국적 기업 ‘옴니코프’ 사는 아내 ‘클라라’에게 
 ‘머피’의 몸에 최첨단 하이테크 수트를 장착할 것을 제안하고, 
 그녀는 목숨을 잃을 위기에 놓인 남편을 살리기 위해 그 요청을 받아들인다. 
 모두가 기다려온 완벽한 히어로 ‘로보캅’으로 재탄생한 머피는 
 ‘옴니코프’사의 체계적 훈련을 받으며 더욱 강력해지고, 
 ‘클라라’는 기계처럼 변해버린 남편의 모습에 혼란스러워 한다. 
 한 치의 오차 없는 수트의 통제를 받으며 명령을 따라야 하는 ‘로보캅’. 
 하지만 그는 점차 스스로 수트를 지배하기 시작하고 
 그와 동시에 자신을 새롭게 태어나게 한 수트와 도시 이면에 
 거대한 음모가 숨겨져 있음을 깨닫게 되는데...! 
 그는 인간인가? 로봇인가? 
 새로운 히어로가 세상을 심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