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내 머릿속에 남을 드라마 BEST14 - 눈이 부시게

 

혜자 스러운 드라마 였다

물론 끝은 보였다.

하지만 나름 아름답고 가슴찡한 결말이었다.

 

끝을 마무리 하기엔 그것밖에 예상 되지 않았지만 말이다

그러나 좋았다.

 

주인공들의 케미는 좋았나?

 

남주와 여주의 나이차는 어쩔수 없었지만

한지민과의 케미가 나빠보이지 않았다

두배우  모두 강렬하고 짙은 색을 가진

배우는 아니라 둘이 잘 어우려져 보였다고 생각한다.

 

긴말은 쓰지 않겠다

 

마지막

나는 김가은이 좋았다

그리고 송상은을 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