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내 머릿속에 남을 드라마 BEST4 - 비밀의 문

사실 이 비밀의 문이 시작될때 느꼇던 감정은

이미 정해져 있는 결말을 가지고 드라마가 어떤 흥미를 이끌수 있는가 하는 것이었다

초반 저조 하지 않은 시청률로 드라마를 시작했지만

점점 이미 아는 이야기를 질질 끌고 있는 느낌을 받은 시청자들은 

채널을 돌리고 말았다 하지만

난 채널을 돌리지 않았다.

왜냐 한석규의 연기는 단연 최고이기에

이미 결과를 알듯이 

사도세자는 죽었다

자신의 아버지보다도 먼저 자신의 아버지의 손에 의해

왕에 오르지 못하고 세자의 신분으로 생을 마감한 조선의 세자

사도세자 이선



그래서 인지 난 드라마를 보는 내내

마지막 을 어떻게 마무리 할 것인가가 너무나도 궁금했다

100%사실 일지는 모르지만

사도세자는 개 망나니였기에 아버지인 영조에 의해

또한 노론의 계획하에 목숨을 잃었다고 한다


아지만 드라마속 이선은 전혀 반대의 인물로 그려진다

이선이 마지막 뒤주에 들어갈때의 장면 단연 압권이었다


하지만 나중 이산의 모습이 배우 이재훈일꺼라는

너무나도 뻔한 예상은 미치도록 심심했다

허나 난 재미지게 보았으니

역사의 이야기를 다시한번 드라마로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드라마를 추천한다

허나 드라의 모든 내용은 팩션이다

이것은 명심하길


역사적인 몇몇의 사실들을 가지고 허구로 만들어진 이야기 이니

너무나 역사적 이야기에 치중하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