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여름을 위한, 젊음을 위한 페슈라 머미슈즈!!

 

페션에 관심이 많은 피플이라면 역시 개중에서도 슈즈를 빼놓을수 없겟죠????

특히나 대한민국은 유난히도 신발에 은근히 목을 매는 나라중에 하나입니다.

어른이나 아이 할꺼 없이 모두가 말이죠.

어렸을적엔 우리 모두 불이 반짝반짝 나오는 신발, 걸으면 뾱뾱소리가 나는 신발에 욕심을 냈었죠.

그리고 중고등학생이 되면서 유행에 민감해지고 신발도 당연히 유행에 따라 신게 되죠

근래에도 많은 신발들이 유행을 했었죠??ㅋㅋ

제가 오늘 포스팅할 신발은 바로 페슈라 머미 슈즈 입니다!

 

 

페슈라는 이탈리아에 한 브랜드입니다. 카림라시드라는 객원 디자이너가 디자인했다고 하는데요 산업디자인쪽에서는 유명하다고 하네요 화려한 색과 유선형의 디자인품들로..... 그이상은......ㅋㅋ

페슈라는 자유,개성,일상에 탈출이런 의미에서 시작했다고 합니다.

 

 

페슈라 머미슈즈에서 머미는 미라를 뜻하는 데요

신발을 보면 알수 있듯이 붕대처럼 신발을 빙빙감고 있어서

그런이름이 붙여진거 같죠???ㅋㅋㅋ

그러한 특징 때문에 디자인또한 무궁무진하게 만들어 낼수가 있죠

(사실 디자인이라기보다는.... 색이죠::ㅋㅋㅋ)

 

 

 

보시는것과 같이 페슈라 머미슈즈는 어퍼라는 제품을 가지고

지루하지 않고 이쁘게 오래 신을수 있죠

어퍼는 대략 3만원이면 무한대로 갈수가 있습니다.

그러니 지루할리가 없겟죠 어퍼만 교화해준다면요ㅋㅋㅋㅋㅋㅋ

 

 

 

 

정말로 매력적이지 않나요???ㅋㅋㅋㅋ 비록 사실.... 포스팅하는 저 또한 가지고 있지않지만 전

조만간 구매할려생각중이지요 ㅋㅋㅋㅋㅋ 여러분도 너무 흔한 신발가지고 고민하시기보다

올여름은 아직은 대중화 대지 않은 페슈라 머미슈즈로 조금은 더 빠른 스타일쟁이가 되어 보는게 어떨까요?

 

그럼 지금까지 페슈라 머미슈즈에 대한 포스팅이었구요

아래에 보이는 엄지 살짝 눌러주시는 센스 다들 아시죠??ㅋㅋㅋ

그럼 올여름도 짜증부리지 말고 모두들 시원하게 여름나길 바랄께요^^